초록마법으로 홀릴 주역 공개
초록마법으로 홀릴 주역 공개
2020-12-08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초록마법으로 홀릴 주역 공개
 
한국어 초연 이후 7년 만의 만남! 옥주현 & 정선아 
새로운 마녀의 탄생! 손승연 & 나하나
여심을 사로잡을 로맨틱 히어로 서경수 & 진태화 


 
 
 
브로드웨이의 거대한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가 캐스팅과 주역 13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위키드> 한국어 초연부터 전 시즌을 이끌어온 오리지널 배우와 새로운 에너지를 더해줄 배우들로 마법 같은 캐스팅으로 완성되어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감을 높여준다. 한국어 초연의 엘파바와 글린다의 옥주현과 정선아가 7년만에 다시 만난다. 서로에게 끊임없이 영감을 주며 성장하는 실제 엘파바와 글린다 같은 케미스트리로 한국어 초연을 성공리에 이끈 주인공이다. 한국어 초연 전부터 가상 캐스팅 1위를 차지할 만큼 사랑 받은 <위키드> 최초 마녀들의 재회는 무대에서 가장 기다린 만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새로운 엘파바와 글린다에는 월드 클래스의 폭풍 가창력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손승연과 <시라노>, <빅피쉬>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계의 새로운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나하나가 확정되었다.  피에로 역에는 훤칠한 키와 장난끼 넘치는 미소, 다채로운 매력으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우 서경수와, 대극장과 소극장을 오가며 뮤지컬 배우의 영역을 성공적으로 넓혀가고 있는 배우 진태화가 캐스팅 되었다.  <위키드>의 세계를 이끄는 마법사와 모리블 학장은 베테랑 배우들이 맡아 무대의 중심을 잡아준다. 한국어 초연부터 전 시즌에 출연한 배우 남경주와 이상준이 마법사 역으로 돌아왔다.  모리블 학장 역에는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의 베테랑 배우 이소유가 2016년에 이어 같은 역을 맡았으며, 소극장과 대극장을 넘나들며 꾸준히 활동한 실력파 배우 김지선이 강렬한 인상의 모리블 학장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쉬즈 대학 유일한 동물교수인 딜라몬드 교수 역에는 <위키드> 전 시즌에 출연해온 이우승 배우가 새롭게 맡았으며, 엘파바의 동생인 네사로즈 역에는 <레미제라블>로 인상적인 데뷔를 한 신예 전민지, 보크 역에는 tvN ‘더블 캐스팅’의 준우승을 차지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임규형 배우가 맡는다.
 
2021년을 기다리게 만드는 뮤지컬 <위키드>는 5년만의 공연으로 2021년 2월 중순 서울 블루스퀘어, 5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개막한다.
목록으로